국방벤처 컨퍼런스 열려…성진테크윈, 국방장관 표창 > 공지사항/ 뉴스

본문 바로가기

SERVICE CENTER

방위산업의 미래를 만들어갈 성진테크윈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소개합니다.

기업 소식

공지사항과 새소식을 빠르게 안내해 드립니다.

뉴스 국방벤처 컨퍼런스 열려…성진테크윈, 국방장관 표창 2018.09.13

본문

방위사업청(청장 전제국)과 국방기술품질원(원장 이헌곤)은 21일 전쟁기념관에서 국방벤처 운영성과와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발전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2017 국방벤처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방사청이 주최하고 기품원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각 군과 국방관련 주요기관, 방산업체, 국방 중소·벤처기업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우수기업 시상에 국방부 장관 표창이 신설돼 국방사업 참여 실적, 기업 역량 성장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성진테크윈이 표창을 받았다.

㈜성진테크윈은 국내 항공, 지상, 해상장비에 사용되는 부품류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2011년 기품원 대전국방벤처센터와 협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방 사업에 참여했다. 그 결과 사업 참여와 매출, 고용인원이 2배 이상으로 증가했다.

별도로 마련된 전시장에는 전국 8개 국방벤처센터가 지원해 개발한 △차세대 유도무기 방향 제어용 구동장치 △4.2인치 박격포 운송용 히터 △발칸 대공무기용 자이로스코프 등 주요 개발품 24개를 전시해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헌곤 기품원 원장은 "국방벤처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국방 중소·벤처기업을 육성하여 방위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공유된 다양한 의견들이 국방벤처 기업 성장과 국방벤처 지원정책 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품원은 국방벤처센터를 통해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자문, 시험평가 등 전반적인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국방벤처센터 입주 기업은 기술과 제품 개발에 필요한 총 사업비 75%를 2년간 최대 3억 원 한도로 지원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RESS.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877번길 62 (죽동 681)

  • TEL.

    042.271.1177

  • FAX.

    042.271.0909

  • MAIL.

    switch-vr@switch-vr.com

  • 사업자등록번호.

    305. 81. 48572

Copyright ⓒ 2018 SungJin Techwin Co., Ltd. all rights reserved.